혈액형 조합 & 궁합 알아보자
요즘이야 MBTI 유형이라든지 하는 것들이 활성화되었지만 그 이전까지만 해도 혈액형에따른 성격유형을 구분 짓는 것이 큰 인기였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이 혈액형을 잘 믿는 것은아니고 이에 대한 입장도 사람들 사이에서는반반으로 나뉘는 편인데요. 혈액형이 꽤 합리적인 편이라고 생각하는사람이 있는 한편, 말도 안된다 하나도 안 맞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더러 있습니다. 어떤 때는 그렇게 잘 맞는 것이 없는 것 같다가도 또 어느 순간에는 어? 아닌데 싶을 정도로틀린 부분이 있는 것도 혈액형이죠. 그러므로 이 부분은 너무 맹신하기 보다는 가벼운 심리테스트처럼 재미로 보고 넘기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오늘은 여러 혈액형들 중에서도 특히, 궁합이 좋다고 여겨지는 잘맞는 혈액형 조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먼저 첫 번째 유형은A형 여자와 A형 남자입니다. 매사에 신중한 생각을 갖고 있지만 막상 행동해야 할 때는 적극적인 A형 남성은 강한 책임감과 동시에 완벽주의를 추구하는 경향이있기 때문에 한 번 시작한 일은 반드시 끝을 보는 성격이라 할 수 있는데요. A형 여성은 눈치가 빨라서 상황을잘 판단하고 적당한 애교, 상냥함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에 A형 남성과 여성의 만남은상당히 안정적인 관계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대화를 통해 서로르 잘 맞춰주면서 애정을 키워나갈 수 있으니까요. 잘맞는 혈액형 점수로 따지자면 70점 정도가 나오겠네요. 두 번째는 A형 남자와 B형 여자입니다. 노래 제목 중에도 그런 것이 있지만 우리는 자신과는 다른 반대인 사람에게 더욱 더 끌리는 성향이 있다고 합니다. A형 남자와 B형 여자의 조합도 마찬가지인데요. 강한 책임감, 완벽을 추구하는 A형 남성이 인정많고 유머까지 갖춘 매력적인 B형 여성을 만나면 굉장히 안정적이고 재미있는 만남을이어나갈 수가 있습니다. 서로의 성격이 너무 다르다는 것이 때론 갈등으로 작용할 수 있지만 이 점만 잘이해한다면 희망이 높은 75점의 관계죠. 그런가 하면 A형 남자와 O형 여자 또한 잘맞는 혈액형인데요.
따스한 성품에 예민한 감수성을 지닌 낭만주의O형 여성, 그리고 내성적인 편이지만 꼼꼼하고다정한 편인 A형 남성의 궁합은 무려 93점입니다. 아무래도 첫 만남부터 서로가 좋은 인상을 받게 되어 자연스럽게 호감을 가지고 만날 가능성이 높고요. 이렇게 되면 매우 안정적인 애정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어 이 조합으로 결혼까지성공하는 경우도 굉장히 많다고 하네요. 또한 B형 남자와 A형 여자는 생각보다는 저조한 궁합점수를 지니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B형 남성이 성격이 활발하긴 하지만고집이 센 편이고 A형 여자는 조금 소극적이지만 여성적인 매력이 있는 편이다 보니 서로의 성격이완전히 상극처럼 여겨지기 때문인데요. 궁합점수가 50점으로 굉장히 낮은 편이긴 하지만 B형 남자가 호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리드해나간다면 A형 여자는 이러한 모습을믿고 따라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성격이 상반되는 만큼, 싸우기도 쉬운 사이라 서로를 존중할 필요가 있죠.
그렇다면 B형 남자와 B형 여자의 조합은 어떨까요? 앞에서도 말씀 드렸다시피 B형 남성은 고집이 세면서도 밝은 성격을 가진 편인데, B형 여성 역시, 화끈하고 뒤끝없는 성격을 가진 기분파입니다. 이들의 연애지수는 69점으로 남녀 둘 다가 상당한 마이웨이 스타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랫동안 꾸준하게 연애를지속해나가기는 살짝 힘든 조합이라 볼 수 있죠. 오히려 연애 초반에는 많이 싸우고 부딪힐 수 있지만 교제기간이 길어지고 서로를 잘 알아가면서싸움이 줄어들 수 도 있는 케이스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것은 O형 남자와 AB형 여자인데요.
매우 정열적인 성격을 지닌 O형 남성과능력자 AB형 여성이 만나면 74점 정도의 궁합지수가 나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O형 남자는 사랑을 적극적으로표현하는 편이지만 AB형 여자가 이를 곧바로 수렴하지는 않는 편이라 그런데요. 여성쪽이 소극적이다 보니 연애부터 결혼까지이르는 시간이 상당히 많이 걸리는 편입니다. 그렇지만 이 모든 조합도 재미로 보는 편이니 무슨 혈액형이라서 나랑 안 맞아, 이래서 안돼라고선을 긋기보다는 이런 조합들도 있구나 하고가벼이 보시는 것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