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트롤리 7회 8회 재방송 다시보기 다운로드 :: 무료 | 토렌트 | torrent

드라마 트롤리 7회 8회 및 재방송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torrent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드라마 트롤리 7회 8회 및 재방송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torrent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트롤리 7회 8회 및 재방송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torrent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의 자료로 알아봅시다.

 

📌드라마 트롤리 다시보기

 

지난 회를 통해, 우리는 진승희가 승리의 죽음에 대한 모든 책임을 주인공에게 돌리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당시 억울하다는 승호를 떠올리며 혜주가 경찰에 허위 신고했다고 생각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진상이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아내의 비밀을 눈치챈 정정은 진승희의 집을 찾아갔습니다.

 

트롤리 7화의 줄거리와 앞으로 복잡한 상황이 어떻게 전개될지 8화 예고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할 시간을 주세요."

드라마 트롤리 7회 8회 재방송

중간에 우재에게 뜻밖의 이야기를 들었는데, 우재는 조사를 의뢰했습니다. 즉 혜주는 오래 전에 남학생의 죽음에 한 번 연루되어 있었고, 기소권이 없는 상태에서 사건이 종결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모르는 다른 비밀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혼란스러워 했습니다. 그는 차를 돌려 진승희의 집으로 향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_GGIwHscMGQ 

 

드라마 트롤리 7회에서 그는 집 앞에 도착했고 서둘러 벨을 누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도 대답이 없자 일부러 밖에 주차된 차와 충돌하기 시작했습니다. 승희는 어쩔 수 없이 문을 열었어요.

 

"왜 사과하세요? "나는 아무 잘못도 하지 않았어요."

 

집에 들어온 중간 남자는 아내의 손을 잡고 밖으로 나가려고 했습니다.

 

드라마 트롤리 7회 8회 다시보기

혜주는 사과하러 왔다며 솔직한 진심을 전하려 했습니다. 혜주는 가족들에게 슬픔을 주었기 때문에 사과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진승희는 세상에 알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아무도 원하지 않았던 사고입니다. 저도 그 불운의 희생자입니다. 난 거짓말 안 했어요."

 

결국 두 사람의 갈등은 최악으로 끝났습니다.

 

 

"당신이 미래에 무엇을 하든,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내 아내에게 다시 연락해서 지금처럼 대한다면, 나는 다시는 가만히 있지 않을 거예요."

 

마지막으로, 경고문을 들고 집을 나서는 정도가 드라마 트롤리의 7회에서 그려졌습니다. 나는 밖으로 나와 놀란 아내를 위로했습니다.

 

 

"우리는 진승호가 성범죄의 가해자라고 주장할 것입니다. 죽은 아들에 대한 논란을 반기고 싶은 부모가 있나요?"

 

정정이가 한 일을 정리하는 우재입니다.

드라마 트롤리 7회 8회 다운로드

최기영을 직접 찾아가 진승희가 혜주의 과거를 퍼뜨리면 진흙탕 싸움으로 끌고 가겠다고 협박했습니다. 과거 사건뿐만 아니라 장모 이유신 씨의 토지투기 문제도 밝히겠다고 밝혔습니다. 결국 최기영은 우재의 말에 따라 아내를 설득하려 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czPBpIw3z0 

 

혜주는 드라마 트롤리 7회에서 남편에게 미안함을 표현합니다.

 

"나에게 미안해 하지 마세요. 아무 걱정 마세요."

 

그러자 정도는 자신에게 모든 것을 설명할 필요가 없다고 말하며 그녀에게 위안을 주었습니다. 그녀는 눈물을 흘린 사람이었어요.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다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숨진 여대생이 손녀의 동영상을 인터넷에 유포했다는 소식을 접한 조귀순 할머니는 유서를 남기고 약을 복용했습니다. 다행히도, 할머니는 죽기 전에 구조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일을 통해 세상에 억울한 사람이 없도록 하겠다고 다시 다짐했습니다.

 

드라마 트롤리 7회 8회 토렌트 torrent

그러던 중 드라마 트롤리 7회를 통해 수빈이가 혜주에게 받은 전화기가 아직도 있다는 사실을 숨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핸드폰에 지훈이랑 찍은 사진도 있었어요. 이상한 것은 사진 속에 다른 남자가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가 사실을 말하지 않고 핸드폰을 숨기고 있는 것을 보면, 사진 속의 남자와 수빈이는 정상적인 관계가 아닌 것 같아요!

 

 

"여론을 움직여 당신을 업고 갈 생각입니다."

 

이번에 경험한 여러 사건을 통해 성범죄 피의자가 사망하더라도 공소권이 없고, 진실 규명을 위해 끝까지 수사해야 한다는 이유로 사건이 종결되는 것은 아니다.

 

수정안을 통과시키는 것은 무리였지만, 저는 끝까지 싸울 생각이었습니다.

 

 

동시에 혜주는 누군가와 함께 약속 장소로 갔습니다. 마중 나온 사람은 다름 아닌 최기영 씨였습니다.

 

보아하니 두 사람은 과거부터 알고 지낸 사이인 것 같아요.

 

트롤리 7화의 줄거리는 스태프들이 아내에 대해 할 말이 있다며 조심스럽게 입을 여는 것으로 끝이 났습니다.

 

저는 8화에서 그가 무슨 말을 할지 궁금해요.

누누티비 실시간 티비 보러가기

📌실시간 tv 보러가기

 

📌누누티비 보러가기

 

 

 

드라마 트롤리 7회 8회 및 재방송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torrent를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위쪽 화살표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