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드 추천 Top 5
1. 워킹데드
걸어가는 시체 말고는 중간을 설명할 수 없어요! 시즌 첫 회부터 짜임새 있는 대본과 인기는 총 10시즌이 나왔고, 10년, 20년 뒤 제작된 '걸어다니는 죽은 자들의 세상'의 후속작은 '걸어다니는 자들'이라는 말 아래 중생을 찾기 어렵습니다.
다행히도, 대부분의 시리즈가 재미있고 재미있습니다. ^^ 함께 볼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원래의 워킹데드와 동료의 프리퀄 버전이 중간에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원작 '걸어다니는 죽은 자를 두려워하라'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다시 등장하면서 몰입감이 높아졌습니다. 어쨌든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습니다. 더 워킹데드가 한국 폭스채널에서 방영될 때 장면이 흐릿하고 흐릿했지만 넷플릭스는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위장이 약하거나 좀비 영화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넘어가세요. ^^
2. 바이킹스
바이킹들은 이전에 중간 추천서에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역사적 사실에 입각한 실화라는 점에서 일정한 역사관을 볼 수 있고 흐름의 전개도 상당히 빠르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이킹에서 실제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라그나 로스브로크가 실제 인물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북유럽 신화라고 하죠. 하지만, 라그나 로스브로크의 아들들은 역사적으로 실존 인물이며 대부분 역사에 뛰어난 인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바이킹은 시즌 6까지 나왔고 시즌 6으로 끝났습니다. 10회 남았어요. 저는 이미 아마존 프라임이 2020년 12월 30일에 모든 에피소드를 출시했다고 들었습니다. 마지막 에피소드는 넷플릭스에서 곧 업데이트 되겠죠? ^^
어쨌든 바이킹들은 전투 장면이 많아서 지루해 할 시간이 없어요. 단점으로는 전체 규모에서 조금 약하다고 합니다. 시즌 6의 마지막 전투 장면을 제외하면 나머지 전투는 확실히 그렇습니다.
3. 라스트 킹덤
넷플릭스가 추진하고 있는 미국 드라마입니다. 흥미로운 것은 그 흐름이 바이킹의 흐름과 유사하다는 것입니다. 바이킹들이 마을에 들어와 드라마를 약탈하는 부분 때문인 것 같아요.
바이킹족에 비해 무난한 전투 장면과 시즌 초반의 느슨한 전개는 지루하기 때문에 이 부분을 살짝 뒤집기만 하면 잔잔한 호수에 돌을 던지면서 발전이 물결처럼 빨라집니다.
넷플릭스는 총 4계절이 있는데, '왕좌의 게임'과 아메리칸리그 최강 바이킹이 어우러진 느낌입니다.
4. 스파르타 쿠스.
스파르타쿠스 에미드도 전에 글을 올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워킹데드를 제외하고 본 미국 드라마 중 가장 재미있는 것 같아요. R등급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모르겠어요. 하하!
사실, 만약 여러분이 왕좌의 경기를 보고 뜨거운 장면을 본다면, 그것은 분명히 미국적인 것입니다! 어떻게 그런 장면들을 내보낼 수 있죠? 생각해봤는데 스파르타쿠스가 그 점수를 잘못 받았어요. 장난으로 아내가 스파르타쿠스를 보기 전에 왕좌의 경기를 보고 스파르타쿠스를 한 번 했어요. 하지만 그 이후에는 왕좌의 게임도 보지 않았습니다.
미친 소리래요. 왜 이걸 지금 보여드리냐고 물어보시네요. 하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시즌1의 주인공은 배우뿐만 아니라 카리스마 있는 배우였지만 암과의 싸움에서 고인이었습니다. £
시즌2에서는 비슷한 외모의 배우들이 출연하지만, 드라마에 대한 몰입도가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 하지만 규모가 커지고 전투 장면이 흥미진진하기 때문에 Netflix의 중간 권장 사항 중 하나입니다.
5. 프렌즈
아마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미국 드라마일 거예요. "왕좌의 게임"이 나오기 전부터, 미드 프렌즈는 한국에서 이미 정점을 찍은 후였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영어를 공부하기 위한 최고의 매개체로 유명했기 때문에 그 당시 어학연수를 위해 꼭 필요한 드라마였습니다. 물론 현재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 드라마는 제니퍼 애니스톤을 슈퍼스타로 만들었고, 다른 배우인 커트니 콕스와 리사 커드로가 꽤 유명해졌습니다.
어쨌든 전형적인 시트콤 드라마입니다. 그것은 시즌 시작부터 끝까지 웃음으로 시작해서 웃음으로 끝납니다. 2021년을 웃음으로 시작하고 싶다면, 저는 프렌즈가 옳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총 10시즌의 에피소드가 많지만 양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한 시간짜리 미국 드라마랑 달라요. ^^; 시트콤인 것 같아요.
넷플릭스 추천 글 그만 올리겠습니다. 추운 날씨에는 추위와 코로나를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