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행사 메뉴추천
버거킹 행사 메뉴추천
1. 행사 명칭 : 버거킹 딜리버리 18,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2. 행사 기간 : 22년 12월 5일(월) ~ 12월 11일(일), 7일간 3. 행사 제품 : 딜리버리 전 메뉴 4. 행사 시간 : 10 ~ 23시 5. 유의 사항 : *딜리버리 프로모션으로 매장 내 주문이 불가합니다. *18,000원 이상 주문 시 할인 적용 됩니다. *한 주문 당 5,000원 할인 됩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버거킹 APP,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진행 됩니다. *딜리버리 가능한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매장별 딜리버리 운영 시간 상이)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6. 제외매장 대명비발디점, 삼성라이온즈파크점, 오션월드점, 인천공항1점, 인천공항교통센터1점, 경기양평점, 경남대점, 경남사천점, 경남삼천포점, 경북도청점, 경북상주점, 경북영주가흥점, 경주보문점, 계룡엄사점, 광양LF스퀘어점, 광양중동점, 광주봉선점, 광주상무점, 광주수완점, 광주월계점, 구미신평점, 구미인의점, 군산나운FS점, 김천혁신도시점, 김포현대아울렛점, 김해삼계점, 나주빛가람점, 당진읍내점, 대구대점, 대구율하점, 대구죽전네거리DT점, 대구칠곡3지구점, 대구화원점, 대전관평점, 대전시청점, 보령동대점, 부산오시리아점, 세종행복새롬점, 순천법원점, 순천신대점, 여수웅천점, 오산궐동점, 오창호수공원점, 울산구영DT점, 울산신정FS점, 원주기업도시점, 의정부HP점, 익산모현FS점, 익산부송점, 익산영등점, 인천연수HP점, 전북도청점, 전북부안점, 전주중앙점, 정읍중앙점, 제천CGV점, 지산리조트점, 진주경상대점, 진주혁신도시점, 천안쌍용대로DT점, 청주동남점, 청주복대점, 청주오송점, 충남도청점, 충북진천점, 충북혁신도시점, 충주호암FS점, 포항공대점, 한동대점, 호남대점
버거킹은 어떤 브랜드인가요?
버거킹은 1954년 미국에서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처음에는 햄버거, 치킨, 감자튀김, 디저트 등을 퀵 서빙 레스토랑이라는 컨셉으로 판매하는 브랜드로 시작했습니다. 버거킹에는 두 가지 차별화 포인트가 있었습니다. 버거킹의 직접적인 접근법입니다. 버거킹의 지시사항입니다. 첫 번째는 '맛'입니다. 저희는 패티를 그릴에 직접 넣어 다른 패스트푸드 브랜드와 차별화했습니다. 그는 한국에 와서도 불 같은 패티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두 번째는 빅사이즈 버거입니다.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는 기존에 유명하지 않았던 '빅사이즈' 프리미엄 버거로 사람들의 관심을 받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와퍼 이미지 덕분에 버거킹의 메뉴는 다른 브랜드보다 더 커졌습니다. 소비량이 많은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의 남성들이 타깃이 됐다고 하니 적절한 메뉴 선택인 것 같습니다.
버거킹은 한때 맥도날드와 선두 경쟁을 벌였지만 지금은 맥도날드에 1위를 내줬습니다. 버거킹은 또한 모기업과 경영진의 잦은 변화와 주요 타깃 그룹인 젊은 남성들의 높은 음식 비율 때문에 웬디의 미국 내 햄버거 2위 자리를 내줬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메뉴 단순화와 다양한 타깃층을 겨냥한 메뉴 개발로 매출이 다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버거킹은 1983년 하남상사와 계약을 맺고 1984년 종로에 첫 지점을 열었습니다.(로테리아는 79년에 처음 가게를 열었습니다.)
저는 버거킹과 주요 브랜드의 검색 수량을 알고 있습니다. 주요 햄버거 브랜드들이 한국의 트렌드를 찾습니다. 불타는 맛, 버거킹만의 특색으로 대표 햄버거 프랜차이즈로 자리 잡았습니다. 맥도날드는 남미나 해외에서 더 인기가 있을지 모르지만, 한국에서는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맘스터치가 거의 같은 인기여서 햄버거의 4대 왕으로 불립니다.
버거킹의 올데이킹 메뉴입니다. 버거킹 검색량이 지난 2년 동안 증가했습니다. 버거킹은 2019년 초 배우 김영철을 활용한 '4달러~' 광고로 시장의 변화에 맞춰 햄버거 크기를 줄이고 가격을 낮추는 '올다킹 메뉴'를 만들어 사람들의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과 효과적인 마케팅을 바탕으로 성장하는 매력적인 브랜드입니다.
버거주니어랑 버거X랑 뭐가 다른가요?
버거킹은 세 가지 크기의 버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거 주니어, 베이직 버거, 버거 X.' 세 종류가 있습니다. 버거주니어의 다양화는 대단한 움직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양이 적은 분들은 주니어를 선택하시면 좋고, 양이 많은 분들은 기본 버거에 다른 맛의 쥬니어 버거를 넣어 양에 맞게 메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버거X보다는 주니어세트에 주니어버거를 추가하거나 기본 버거세트에 주니어버거를 추가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버거주니어입니다. 지름이 8~9cm 정도 되는 버거입니다. 사진상 큰 차이는 없지만 두 버거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와퍼 기준으로 볼 때 와퍼는 611kcal이고 와퍼 주니어는 399kcal입니다. 간단한 칼로리를 살펴보면, 일반 버거의 60% 정도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기본 버거입니다. 지름 12cm의 베이직 버거입니다. 버거킹의 기본 사이즈인데 다른 브랜드의 버거에 비해 직경이 더 커요. 맥도날드의 1955년 버거가 지름이 10cm인 것을 감안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
버거 X입니다. 기본적으로 더 많은 내용물이 들어간 버거입니다. 빵 자체가 더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호밀 브로치빵으로 대체되고, 패티도 일반 소고기 패티에서 스테이크 패티로 업그레이드됩니다. 드셔보시면 꽉 찬 느낌이고 맛있어요. 하지만 햄버거가 너무 커서 성인 남성이라도 한 입에 먹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 액수가 일반인들에게는 너무 과하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최근 단종된 몬스터엑스의 경우 버거 싱글 제품이 1000kcal가 넘어 화제가 됐습니다.